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수원특례시의회
청렴수원 공직자재산등록신고 및 심사 예산절감내실을 위한 계약심사실시 청렴메아리 직무관련 금품 처리결과 공개 부정청탁 및 부패공직자 공개 감사·조사결과공개 청렴시책공개 청사신축비용공개 청렴자료실 행정재산 관리위탁 현황 공개 행정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제도안내
셔츠룸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가성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그 이유 중 하나는 높은 사이즈와 터치까지 가능하니 가성비 술자리를 가지기 좋기 때문인데 저렴한 주대와 수질 높은 매니저들을 정자역셔츠룸이 추구하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 이다.
화성의 포루는 모두 벽돌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공심돈과 같이 안을 비워 적을 위와 아래에서 동시에 공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치(雉)는 꿩을 의미하는데 꿩이 자기 몸은 잘 숨기고 밖을 엿보기를 잘하기 때문에 그 모양을 본따서 '치성'이라고 이름 붙인 것입니다. 남치는 팔달문과 남포루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암문은 성곽의 깊숙하고 후미진 곳에 적이 알지 못하도록 만든 출입구입니다. 사람이나 가축이 통과하고 군수품을 조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치된 문입니다.
공고/고시 더 보기 새빛톡톡 수원시민 소통광장 바로가기 시민제안 설문투표 신청접수 주민참여예산제안 자주찾는 서비스
포루는 적이 성벽에 접근하는 것을 막기 위해 화포(火砲)를 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성벽의 일부를 바깥으로 튀어나오게 만든 치성의 발전된 형태입니다.
적대는 성문과 옹성에 접근하는 적을 막기 위해 성문의 좌우에 설치한 방어 시설물입니다. 포루와 치성은 성곽밖으로 완전히 돌출된 반면 이 적대는 시설물의 반만 외부로 돌출되고 반은 성안으로 돌출되어 있습니다.
치(雉)는 꿩을 의미하는데 꿩이 자기 몸은 잘 숨기고 밖을 엿보기를 잘하기 때문에 그 수원 하이퍼블릭 모양을 본따서 '치성'이라고 이름 붙인 것입니다. 서일치는 서북각루와 서포루(西砲樓) 사이에 있습니다.
예약은 필수이며, 특히 주말이나 금요일에는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예약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 성곽 양식에서는 보기 드문 형식으로 마치 예술작품처럼 정교하게 만든 수원화성의 대표시설입니다. 평상시 남쪽 첫 번째 화두(火竇: 횃불구멍)에서 횃불이나 연기를 올려 용인 석성산과 흥천대 봉화로 신호를 보냅니다.
방문 및 전화상담 등으로 구인업체를 발굴하여 수원 하이퍼블릭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모집직종, 직무내용, 근무형태 등을 파악한 후, 구인업체에 적합한 구직자를 알선
연관채널 - 블로그 연관채널 - 페이스북 연관채널 - 인스타그램 연관채널 - 카카오스토리 연관채널 - 유튜브
적대는 성곽보다 수원 유흥 높게 만들어서 적군의 동태와 접근을 감시하였으며 총안등을 만들어 유사시 적을 공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더보기